본문 바로가기
슈퍼로봇대전 X

[슈퍼로봇대전 X] 그렌라간 나암편 스크린샷 및 소개

by 그림일기1 2018. 3. 7.
반응형

'슈퍼로봇대전 X'의 출시가 이제 3주 정도 남은 듯 합니다.

기다리기도 힘든데

스크린샷과 작품을 간단하게 소개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작품명

천원 돌파 그렌라간 / 극장판 천원 돌파 그렌라간 나암편

기체명

초 은하 그렌라간

파일럿 명

시몬 + 비랄

무기명

그렌 부메랑 울트라 은하 대절단


작품명

극장판 천원 돌파 그렌라간 나 암편

기체명

스페이스 요코 W 탱크

파일럿명

요코

무기명

미사일 일제히 발사


그렌라간 스토리 소개

모든 인류가 땅에서 숨을 죽이고 사는 세계, 마을 확장을 위한 구멍 파기를 하고 있던 소년 시몬은 이상하게 빛나는 작은 드릴을 발견한다.

그것은 새로운 운명의 시작이었다! 

천장을 무너 뜨리고 나타난 거대 메카 얼굴과 라이플을 가진 소녀 요코의 모습. 시몬과 카미나는 함께 꿈에서 본 지상으로 떠난다. 

그것은 전 우주를 말려들게 하는 싸움의 시작이었다.


나암편 소개

시몬은 대 그렌단을 이끌고 결국 나선 왕 로제놈을 전복......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전투 전에 잠깐의 승리 였다. 

텟페린 공략 전에서 7년 평화와 번영을 구가하고 있던 사람들 앞에 갑자기 나타난 안티 스파이럴은

압도적 인 힘으로 세계를 절망에 떨어뜨린다. 

모두가 절망에 억눌릴때 다시 일어서는 그들의 모습이 있었다! 

'대 그렌단' 마지막 전투가 지금 시작된다! !